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LifeCycle : MonoBehaviour
{
//초기화영역 - 게임 오브젝트 생성할 때, 최초 실행
void Awake()
{
Debug.Log("플레이어 데이터가 준비되었습니다.");
}
//초기화영역 - 업데이트 시작 직전, 최초 실행
void Start()
{
Debug.Log("사냥 장비를 챙겼습니다.");
}
// 게임 오브젝트가 활성화 되었을 때
void OnEnable()
{
Debug.Log("플레이어가 로그인하였습니다.");
}
//물리연산영역 - 물리 연산 업데이트, 고정된 실행 주기로 CPU를 많이 사용
void FixedUpdate()
{
Debug.Log("이동~");
}
//게임로직 - 게임 로직 업데이트, 환경에 따 실행 주기가 떨어질 수 있음
void Update()
{
Debug.Log("몬스터 사냥!!");
}
//모든 업데이트 끝난 후
void LateUpdate()
{
Debug.Log("경험치 획득.");
}
//비활성화 - 게임 오브젝트가 비활성화 되었을 때
void OnDisable()
{
Debug.Log("플레이어가 로그아웃했습니다.");
}
//해체 - 게임 오브젝트가 삭제될 때
void OnDestroy()
{
Debug.Log("플레이어 데이터를 해체하였습니다.");
}
}